어제 밤새서 공부하느라고, 이번주 과제 막느라고 고생했으니까

한잔 해줘야지...마치 이거처럼ㅎ



뭐...나도 수고했으니까 한잔 해야지-_-; 하면서 마신 거라능ㅎㅎ

그나저나 저거 저작권에 걸릴려나-_ㅠ 방송 CF인데;;;

걸리면 뭐 나모씨 의원처럼 몰랐다고 죄송하다고 하면 될려나?? 선례이긴 할텐데@_@;

여튼...ㅋㅋㅋㅋㅋ

이동 쌀막걸리이다.

마트에서 3천원 하는데 맛이 쥑인당ㅎㅎ

요즘 막걸리는 탄산에 이것저것 맛을 낸다고 해서 실망인데

정말 쌀로 빚은거 같다. 텁텁하면서도 곡물 맛이 살아 있었는듯 하다.

기억이...;; 잘 또 마셔 보면 알겠지 모...ㅎㅎㅎ

저 날도 저거 다 마시고 가볍게 맥주 한캔 했다가...꽐라 되었다-_-;

언제 잠든지 모르게 잠들어 버렸다-_ㅠ
Posted by 숭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