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쌀국수가 땡겨와서 (날이 춰지니까 그런게 땡기더라고ㅎㅎㅎㅎ)

레이더 발동해서 검색 후 찾아갔었던 집

비도 추적추적 내려줘서 국수랑 국물이 더 끝내줬던 집ㅎ

교수랑 갔었던 그 집은 깔끔하다라고 생각이 드는 방면 이집은 중후하다라는 느낌이 드는 맛이었다.

이날의 참가 선수

1. 백승윤군

내 핸드폰 갖고 노느라고 정신 없다=_=

저것인 대략 가격대 성능비로 사람들 정신줄을 놓게 만들어 주는 노키아 익뮤 5800

역시나 한가한 광래군도 합류 시키고...

재욱군도 불렀으나-_-; 연락이 안되어서 버리고 갔다.

양념 삼총사

원래는 칠리소스까지 4총사 이나;;; 칠리소스는 따로 있어서 안 찍었다ㅋ

라이스 페이퍼...라고 하면 있어 보이지만 사실은 그냥 쌀종이ㅋㅋㅋ

위에 쌀 종이를 여기에 뿔려서 먹으면 된다.

앙증맞은 주전자.

주전자 안에는 향긋한 자스민이 들어있다.

자스민 짱 사랑함..ㅋㅋㅋㅋ

연장ㅋㅋㅋㅋ 국물용 스푼이 커서 맘에 든다=_=

메뉴판...가격은 안보인다.

내용도 잘 안보인다-_-;

샤브샤브들을 많이 먹었으나 난 월남쌈이 땡겼으므로 월남쌈에 쌀국수, 볶음밥 먹었다ㅋㅋㅋ

메뉴는 항상 내가 선정한다...이유는 내가 왕고니까-_-a

자스민 한잔 따르고 잡설을 펼친다.

각자의 미식론 부터 시작해서 전자제품론....

물론 다들 취미일 뿐이다@_@;

그래놓고 월남쌈 나온 순간

정신 없이 먹기 시작 했다-_-;

사진기를 들이댈 시간이 없었다 (이날 아침도 굶고 서울 간거라-_-)

정신없이 다 먹고 보니 떠올랐다....

"야 나 오늘 또 사진 안찍었다...ㅋㅋㅋ 악-_-"

"형 음식 앞에선 카메라가 아니라 젓가락이 예의입니다-_-"

뭐 이러면서 노는 애들들이다~~

Posted by 숭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