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윤이한테 삼각대도 빌릴겸ㅋ 랩 홈페이지도 손봐줄겸 학교에 갔었다 

거의 항상 같이 점심 먹는 승윤이, 가끔 따라 나오는 재욱이

짜증나는 엘지 에어컨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이러면 안대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이렇게 개인 냄비로 줘서 좋다.

예전에 회사 회식을 샤브샤브집에서 한 적이 있었는데;;

난 한번에 왕창 넣으면 국물이 탁해져서 항상 해물로 국물을 내고

야채 조금 고기 조금씩 넣어 먹는 스탈인데;; 같이 드신 책임분이 한번에 넣어 먹어야 맛있다고

한번에 다 넣어서 기분 잡친적이 있었다;;; 

그래서 난 이런 스탈이 좋다....ㅋㅋㅋ

어니 있었음 한마디 하겠다 "까칠하긴..ㅉㅉ"ㅋㅋㅋㅋㅋㅋ

시원한 물 한잔ㅋㅋㅋ

이대나 연대쪽 교수 및 대학원생들이 자주 찾는 식당이라 그런지 구성이 깔끔하다ㅎ

푸짐함은 없지만 깔끔함이 있는 그런 가게

죽통밥....먹다보니 약식이 땡겼다

글구 보니 엄마가 약식 해준지 오래 되었넹ㅎㅎ

기본찬 및 소스

소스에 저렇게 파 동동에 양념들어간거 좋아라 한다.

김치는 패스 별로다;; 옆에 있는 젓갈은 짭조름 해서 죽 먹을때 어울린다. 

1인당 제공하는 샤브 양ㅋㅋㅋ

저래 보여도 수북해서 꽤 양이 된다. 옆에 있는 컵 보다 높잖아 

김모양이 끔찍히 싫어하는 호박있다ㅎ  호박 샤브샤브에 넣어 먹으면 맛있는뎅ㅋㅋㅋ

죽통밥 먹으면서 입맛 다시고ㅎ

본격적으로 고기 넣어가면서 샤브샤브 해 먹는다

고기 때깔이...쥑인다 궈 먹어도 맛있겠진....않겠지;;;ㅋㅋㅋ 살코기이니

먹어본 샤브 중에 상위권에 드는 고기 질이다.

당연하지-_-; 다른 가게는 이 가격에 저녁 부페이지만, 여기는 점심 특선이었다고-_-

역시 맛집은 가격에 비례하는거 같;;;;;;;;

해물 투하 오래 익히는 호박 투하 고기랑 같이 먹을 버섯 투하 

육수를 시원하게 해주는 배추도 투하 

하지만 정작 먹기는 청경채하고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소스에 흠뻑 담궈서 건져 먹으면 맛난당ㅎ

샤브는 이렇게 양념맛이 좀 있어야 좋아라 한다ㅎ

갓이었던걸로 기억한다. 

향이 독할까봐 좀 오래 익혔음에도 향이 알싸해서 나름 고기랑 꽤 어울렸당ㅎ

저렇게 호박도 푹 익혀 먹으면 고구마맛ㅎㅎㅎㅎㅎ

마지막엔 졸아버린 육수에 국수 넣구 만두 넣구 끓여먹으면 시마이ㅋㅋㅋ


할까 하다가 양이 살짝 부족해서 죽도 추가로 해 먹었다-_-

나름 구정연휴내내 찜과 구이와 탕으로 속을 채워서 속이 좀 텁텁했는데

산뜻한 샤브로 속을 잡아 주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숭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