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 그리 감동받을 만큼 맛집은 아니지만...ㅋㅋㅋ

학교앞이라는 강점을 갖고 보면 가격대비 맛이 훌륭한 편이다ㅎ

동네 짱개 가격인데, 맛은 동네 짱개보다 좋으니까 학교에 있으면 종종 이용해 주는 편이다. 

일단은 따뜻한 오차로 시작

항상 중국집에 가면 나오는 것들ㅎ

화밸이 안맞았다-_-; 

사진 스승 승윤군ㅋㅋㅋ

이번에도 시험 떨어지면 너 정말 재욱이다-_-; 

밥먹을 시간 없다고 엄청 앙탈 부린 녀석이지만...ㅋㅋㅋ

저번주에 얻어먹은게 너무 고마워서-_-; 억지로 끌구 나온 구녕이

야 이눔아 밤샐땐 밤새더라도 잘 챙겨 먹어가면서 생활해라....

메인 디시 깐풍기

중국요리에 육이면 돼지고기, 기면 닭고기 이다. 

양념치킨보다 맵고 살만 있어서 좋당ㅎㅎ

이거말고도 내가 좋아하는 깐풍면을 먹었는데;;

나오자 마자 먹기 시작하는 바람에 사진 안찍었다-_-;

조명이 노랬는데;; 역시 찍고나서 보니 화밸이 잘안맞은거 같당..ㅎㅎ

이날 가장 대박 발언이..

오구녕 曰

"형 맨날 연세반점의 팅팅 불은 짱깨먹다가 안불은거 먹으니까 이상해요-_-"

흐음...우리나라 대학원은 이게 문제인거 같아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숭굴이
,